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쇼핑/선물/이벤트

로즈데이 (5월14일)

5월14일은 로즈데이인데요~

 

그날은 남녀가 장미를 서로 주고받으면서 사랑을 확인하고 사랑을 전하는 날이죠~

 

그날은 언제부터인가 생겨났는데요

 

장미는 5월에 가장이쁘고 활짝피는 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5월14일날 로즈데이가 생기지 않았나 싶네요..

 

장미 꽃말의 의미

 

빨간 장미 - 욕망, 열정, 기쁨, 아름다움, 절정
하얀 장미 - 존경, "빛의 꽃", 순결, 순진, 매력
핑크 장미 -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노란 장미 - 질투, 완벽한 성취, 사랑의 감소
빨강과 하얀 장미 -- 불과 물의 결합, 반대되는 것들의 결합
파란 장미 - 얻을 수 없는 것, 불가능한 것
 

이라고 합니다~

 

 

장미 선물의 의미

빨간 장미 한송이-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난 거야
분홍 장미 한송이- 당신은 묘한 매력을 지녔군요
하얀 장미 한송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노란 장미 한송이 -혹시나 했는데 역시 꽝이야
빨간 장미 44송이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하얀 장미 100송이- 그만 싸우자. 백기 들고 항복이야
노란 장미 24송이- 제발 내 눈앞에서 이사 가줘
빨간 장미 119송이- 나의 불타는 가슴에 물을 뿌려주세요
노란 장미 4송이- 배반은 배반을 낳는 법!
빨간 장미와 안개꽃 -오늘만큼은 그냥 보낼 수 없어요. 

 

이렇게 선물에는 여러가지 뜻이잇구요~^^

정말 신기하네요ㅋㅋㅋ여러뜻이 많고 다양하네요~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