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스포츠/연예정보

올 10월에 결혼예정? 신동 이제 유부남되는거야?

새로운 앨범을 내면서

Thanks to에 암호로 사랑고백을 한 슈주의 신동 ㅎㅎ

 

유일하게 소속사에서 연애관리를 안하다는데 ㅋㅋ

예쁜 여자친구와 얼른 결혼하고 싶어하는

품절남 신동~ㅋㅋㅋ

 

 

 

올 10월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데..

그러면 활동하는 아이돌중에 유부남돌이 된다는~

신동~정말 10월이면 유부남되는거야~? ^^;;

 

 

 

 

 

 

 

멋진 노래로 활동하고 있는 신동 ㅋㅋㅋ

 

 

 

 

 

 

 앨범  Thanks to 에 남긴 암호문..ㅋㅋ

 

능력좋은 네티즌들이 풀어낸 암호~!!!!!

 

 

 

 

 

 

 

 

 

 

 

 

재간둥이 신동이 10월이 되면 결혼을 하고 싶다고

 

깜짝 발표까지~ㅋㅋㅋㅋ

 

 

 

 

 

 

 

 

 

 

 

 

 

 

 

 

 

 

 

 

 

 

 

 

 

 

 

 

 

 

미니홈피속의 신동~ㅋㅋㅋ

 

다이어트해서 살을 뺄때도 좋았지만..

 

 

동글동글한게 신동의 매력~ㅋㅋㅋ

 

 

 

 

 

 

 

 

 

 

 

 

 

 

 

 

 

 

 

 

 

 

 

 

 

 

 

 

 

 

 

 

 

 

 

 

 

이제 10월되려면 몇달 남았는데 ㅋㅋ

 

가을에 좋은 소식 전해줬음 좋겠어요~^^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