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cial Theme::]/유머/엽기

아이큐 160 이상만 보인다는 사진 ㄷㄷ

 

여기서 사람 11명을 찾으면 아이큐가 160이라고 합니다...한번 찾아보시길 바래요.

나는 아무리 찾아도 8명밖에 안보이는데요?!!

 

답은 바로 아래에 있어요 내려보세요.

 

 

잘 보셧나요?? 이것을 그린 사람도 참 머리가 아팟을것 같네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서 그림을 그렸는지 대단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대로 끝내기가 뭣하니까요. 아이큐 150 이상만 보인다는 사진을

더 보여드리도록 할께용~ 이것은 타블로가 풀었다는 것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순서를 1분인가 내에 맞추면 아이큐 150이 넘는다고 하네요~

 

 

답은 재미를 위해 따로 올려두지 않을께요.

그런데 이건 누구라도 쉽게 풀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머리가 별로 좋지 않는 저도 10초만에 알 수 있겠던데요~~

 

마지막으로는 사슴을 찾는 문제에요.

 


이 안에 사슴 3마리가 있다고 하는데요.재미있게 찾아보세요!!!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