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네티진 관심 키워드

★[핫이슈] 주말의 네티진 관심 키워드!!

[김소현 키 공개]

아역배우 김소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키를 공개 했네요~
얼굴도 예쁜데 기럭지까지 우월한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ㅎㅎ


여러분들이!!제 복근에 놀라워해주셨는데~ 아니라고 말씀드려서 괜히 제가다 죄송한데요 ㅎㅎ 아직 복근은 없지만 밥많이 먹고 줄넘기열심히 해서 쑥쑥 크고 있습니다 ^^~키도163~4정도나 되었어요♥ ^^



(김소현 트위터 :  http://twitter.com/wowkimsohyun)



[박지성 QPR 이적료]

6일 영국 스포츠매체 슬립스포트에서 “QPR이 박지성을 영입하기 위해 500만 파운드(한화 88억 원)의 이적료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 제의했다”며 “QPR의 마크 휴즈 감독과 토니 페르난데스 구단주가 박지성을 원한다”고 전했다. 



QPR은 지난 1882년 창단, 1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서깊은 클럽이다. 잉글랜드 런던을 연고로 하고 있으며 로프터스 로드를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지난 2010-11 2부리그인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프리미어리그로 올라왔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7위로 겨우 챔피언십(2부 리그) 강등을 면했다. 



[미스코리아 김유미]

2012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김유미가 진으로 선발됐네요~
김유미는 1990년 생으로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휴학 중이며 175.5cm의 큰 키와 35-23-25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라고 합니다.



진 : 김유미
선 : 김사라, 이정빈
미 : 김영주, 김나연, 김태현, 김유진



[두 번 웃는 하늘]




자연이 선물해 준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새들이 만들어 준 웃는 형상과 해와 구름이 만들어 준 웃는 형상이 정말 예술이군요..ㅎㅎ 

 

[300년 전 박제 사자]

옆모습은 힘이 넘치는 사자 모습이지만, 앞모습은 정말 우스꽝스런 모습이네요 ㅎㅎ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