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입
실제이름 범 위
실제이름 범 위
sbyte
System.SByte -128 에서 127 까지
System.SByte -128 에서 127 까지
byte
System.Byte 0 에서 255 까지
System.Byte 0 에서 255 까지
char
System.Char 하나의 유니코드 문자. U+0000 에서 U+FFFF 까지
System.Char 하나의 유니코드 문자. U+0000 에서 U+FFFF 까지
short
System.Int16 -32,768 에서 32,767 까지
System.Int16 -32,768 에서 32,767 까지
ushort
System.UInt16 0 에서 65,535 까지
System.UInt16 0 에서 65,535 까지
int
System.Int32 -2,147,483,648 에서 2,147,483,647 까지
uint
System.UInt32 0 에서 4,294,967,295 까지
long
System.Int64 -9,223,372,036,854,775,808 에서 9,223,372,036,854,775,807 까지
ulong
System.UInt64 0 에서 18,446,744,073,709,551,615 까지
타 입
실제이름 정 밀도 범 위
실제이름 정 밀도 범 위
float
System.Single 7개의 자릿수, ±1.5 ×10~45 에서 ±3.4 × 1038 까지
Double
System.Double 15~16개의 자릿수, ±5.0 ×10~324 에서 ±1.7 × 10308 까지
Decimal
System.Decimal 28~29개의 자릿수, 1.0 ×10~28 에서 7.9× 1028 까지
타 입 실제이름 특 징
Object System.Object 모든 타입의 최상위 부모 클래스이다. C#에서 모든 객체들은이 Object 클래스로부터 상속받는다.
String System.String 문자열을 나타내는 타입이다.
Bool System.Boolean Boolean 값이며 참(true) 또는 거짓(false)를 나타낸다.
타 입 디폴트 값
bool false
byte 0
char '\0'
decimal 0.0M
double 0.0D
enum 0
float 0.0F
int 0
long 0L
sbyte 0
short 0
struct 구조체안의 모든 타입은 그에 해당하는 디폴트 값으로 할당된다.
uint 0
ulong 0
ushort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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