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스포츠/연예정보

이하늘 “동거해 본 적 있다” 깜짝발언

4월 26일 방송 된 MBC ‘명랑히어로’에서 ‘가상 버라이어티를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를 두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지면서 혼전 동거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됐다.

동거 찬반 의견을 듣던 중 이하늘에게 “동거 해 봤어요?”라는 질문에 이하늘은 무덤덤하게 “네 해봤어요”라고 말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하늘은 데뷔 초 합숙생활 중 더운 여름을 구형 에어컨으로 버티기 힘들었다고 전했다. 3명의 멤버들이 함께 생활하기에는 너무나 열악한 환경이라고 생각한 찰나에 당시 여자친구 집에 합숙소와 가까웠다고 했다.

여자친구 집에 있는 큼지막한 에어콘이 좋았던 이하늘은 그 집을 하루 이틀 가서 잠을 자고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면서 옷도 갈아입다 보니 자기의 옷이 모두 여자친구 집에 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 결과 자연스럽게 여자친구와 동거를 하게 됐다고 말하며 “에어컨이 있는 여자친구 집에서 하룻밤 잔 뒤 천국에 온 듯한 느낌”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 날 혼전동거에 대해 크라운J는 “결혼을 전제로 하는 동거는 반대다”라는 입장을 보였고 김구라 박미선은 “동거는 여자 입장에서는 불리한 것”이라는 의견을 보이며 혼전동거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

이 날 ‘명랑히어로’에는 김국진 박미선 윤종신 김구라 신정환 이하늘 6명의 MC 외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인 크라운J와 서인영이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정혜진 press@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