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행복/남여/대화,대인관계

자기소개 주제만(취미,특기 등)

이름 

나이 

취미 

특기 

성격 

습관 

혈액형 

생일 

장래희망 

나의 가족 구성원 

나의 집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나의 단기적 목표 

나의 장기적 목표 

나의 장점 

나의 단점

 내가 고쳐야 될점 

나의 존경하는 사람과 이유 

내가 좋아하는 책, 노래와 이유 

내가 좋아하는 음식 

내가 싫어하는 음식 

내가 좋아하는 과목 

내가 싫어하는 과목 

나와 제일 친한 친구 

 

등...... 이 있습니다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