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cial Theme::]/유머/엽기

[펌] 군대라는 건 웰빙을 위해서도 꼭 가야하지 않나?

규칙적인 생활로 인해 위장병 고쳤다는 친구 여럿 봤다 (치료비 수백만원 공제효과)        
        
체력단련과 더불어, 다이어트에 성공한 친구 여럿 봤다 (다이어트 & 몸짱 만드는 비용 수백만원 공제효과)        
        
고른 영양섭취(하루 3500kcal, 5대영양소 균형)로 인해, 키가 2~3cm 더 컸다는 친구 몇명 봤음 (키 크는 수술 수천만원 공제효과)        
        
아침마다, 우거진 수풀사이로 맑은 공기가 나의 폐를 정화해줌. (수목원 갈 비용을 줄여줌)        
        
매일 아침 4km 구보를 하다보면, 러너즈하이라는 쾌감을 맛보게 된다 (강한 엔돌핀 분비로 몰핀과 맞 먹는 쾌감)        
        
선후임 사이의 돈독한 정과 의리. (인생의 멘토 구축)        
        
서울대 다니다 온 동기, 양아치하다 온 동기 등등 사회 각분야를 망라한 친구들을 사귈 수 있음. (다양한 사회 경험)        
        
온실속의 화초처럼 자란 사람들도 세상이 어떻다라는 걸 잘 알게해줌 (무지 타파)        
        
어때? 레알 군대 갈만 하지?        
        
한 시라도 급하게 자원 입대해라.        
        
Go Go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