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통/예절/법률/전통

설날선물세트로 뭐가 좋을까요?

저도 얼마전까지 설날선물 때문에 고생 많이 했습니다.

제가 결혼한지 얼마 안되서 양측 부모님께 고마움을 전달하고자 심사숙고해서 설날선물세트를 골랐습니다.

 

이번에는 부모님께 건강식품 위주로 설날선물세트를 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건강식품중에서도 어떤걸 선택해야 하는지 참 어렵더라고요. 

(가격,품질,선호도, 등등을 다 고려해야 해서..ㅎㅎ )

설날선물은 부모님께 고마운 마음이 전달되야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으니까요...

암튼 설날선물세트로 건강식품 고르는데 참고하세요...

 

설날선물세트로 하나는 국내산 안동마분말 세트에요.

이거 설날선물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마(산약)는 '산에서 나는 뱀장어'라 할 정도로 건강에 좋지만,

요즘에는 생마보다 마분말세트로 많이 먹는것 같더라고요, 보관도 좋구 먹기에도

편리하고 좋아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이게 고혈압,콜레스테롤,위염이나 위장병같은 우리나라 성인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성인병에 두루두루 좋다 보니까.. 설날선물하기에는 참 좋더라고요.

저는 구뜨밀(http://gutmeal.co.kr/mall.php?cat=001000000)이라는 사이트를 구매했는데,

무엇보다 이곳 마분말세트는 안동시 지정상품이라서 더욱 좋더라고요.

어떤곳은 중국산 마를 쓰는곳이 있다네요.. ㅡ.ㅡ;;

 

두번째 설날선물세트는 오키나와산 가을울금이에요.

일본 오키나와 지방이 원산지인 식물 인데요, 얼마전 생로병사에서 장수식품으로 소개되어

유명해진 식품이에요. 오키나와가 유명한 장수촌인데.. 그곳 사람들은 이 '울금'이라고 하는 식물을

반찬으로도 먹고 차로 끓여서도 먹고하면서 건강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특히, 암을 예방하고 간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커큐민이 다량 함유돼 일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중에 하나라고 합니다.(동맥경화, 고혈압, 수족냉증, 각종 성인병및 치료에 효과)

여성분들께도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에도 좋다고 합니다.

저는 구뜨밀에 오키나와산 울금은 http://www.gutmeal.co.kr/mall.php?cat=002000000  일단 정품 오키나와산 울금을 판매하는것이 좋았고, 또한 구매후기가 아주 많고 평이 좋아서 구입했는데... 아주 좋더군요..

 

설날선물로 부모님의 건강을 선물하는것보다 좋은 선물은 없겠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한다면 부모님도 마음을 알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