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스포츠/연예정보

박정아 합의결별 “차인거냐, 찬거냐”

최근 신보로 활동 중인 쥬얼리의 멤버 박정아가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털어놨다.

23일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짧게 자른 단발머리로 등장, 김제동과 지석진이 짧아진 머리에 관심을 보이자, 박정아는 "얼마 전에 차였다"는 깜짝 발언으로 입을 열었다.

박정아가 장난스레 던진 말에 김제동이 관심을 보이며 추궁하기 시작하자, 박정아는 “긴머리를 고수한 이유는 삼푸 CF를 노렸던 것”이라고 말을 돌렸으나, 김제동은 자꾸 “차인거냐, 찬거냐”고 물어봤다. 그러자 박정아는 “합의 이별했다”고 말해,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최근 컴백한 쥬얼리는 'ONE more time'과 일명 'et춤'으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인 'ONE more time'은 이탈리아 가수 인-그리드(In-grid)의 곡을 작곡가 박근태가 리메이크하고, 신화의 이민우가 가사를 붙여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이전의 보이시한 이미지였던 박정아가 섹시한 이미지로 변신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의 쥬얼리는 기존 멤버 서인영과 새 멤버 하주연 김은정과 함께 쥬얼리 새 앨범을 발표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핫 이슈 클릭>

☞김동률, 신보 발매 이후 ‘러브레터’ 출연 ‘눈길’

☞컴백 동방신기, 국내 팬들과 1년여 만에 상봉!

☞이승기, “왜 ‘허당’이었는지 이제야 알았다”

☞VOS 박지헌 1위 …. 솔로 활동의 결실 맺다!

☞박지선, 박성광에 한 구애 작전 먹힐까?

김정민 기자 jmkim@jknews.co.kr
2008-02-24 22:05 입력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