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스포츠

네이버의 검색조작 "민주주의는 죽었다"

오늘 오후 3:30분부터 민주주의는 죽었다.. 라는 검색어를 올리는 운동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정도 결실을 맺는 듯 했는데...

... 현재 네이버의 개수작 증거 파일입니다.
보통 추천 구걸 안하는데... 이것만은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아래 블로그뉴스 추천 및 이올린 추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깨져보이면 클릭해서 보세요)

현재 네이버 검색량의 가장 큰 파이를 차지하는 지식인, 뉴스 모두 1위 검색어에 오른 민주주의는 죽었다는 실시간 검색어에서 찾아볼 수조차 없습니다. 일간 검색에서도 마찬가지구요.

2위 여고생 실명도 마찬가지 상황... 대신 3위를 차지하고 있는 한나라당이 당당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네.. . 다른 이미지 검색이나 동영상 검색이 있으니까? 라고 자위하고 싶으신 분 계시죠?

2차 증거 나갑니다.

확대

슬라이드쇼로 하나씩 보세요. (클릭하시면 빨리 넘겨집니다)
무려 사전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잇는 민주주의는 죽었다는 어디로 간겁니까?

우리나라 민주주의와 함께 검색의 민주주의 또한 죽어버린 명백하고도 가슴아픈 증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도 네이버는 아래의 검색어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yurika.tistory.com/101?_best_tistory=trackback_bestpost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