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지식/노하우

제과업계 판매용어 해설 ㅋㅋ

1+1 = 버릴거

웰빙 =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

유기농 = 더더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

웰빙 유기농 = 존나 비싸게 처팔아먹고 싶다

중국OEM = 먹고 뒈져라

국내생산 = 먹고 뒈져라

몸에좋은 = 뒈져라

엄마의 마음으로 = 뒈져라

내 아이가 먹을 것 = 뒈져라

질소충전 = 원가를 줄이고 싶다

질소충전 = 사실 우리는 풍선을 팔려고 했을 뿐 과자는 서비스다

콜레스테롤 없음 = 병신들 포화지방이 듬뿍 든 건 모르겠지

신선한 감자를 사용 = 썩기전에는 조리했음

소비자 희망 가격 = 사장님이 이정도는 원하심

함유 = 태평양에 벌 한마리가 빠지면 그것은 꿀바다

제주삼다수, 2L,... 오뚜기 진라면 매운... 상하목장 유기농 흰... 남양 프렌치카페 카... 고려인삼유통 홍삼 ... 종근당건강 오메가3... 요이치 카링 유무선...